programing

커밋이 수행한 작업을 어떻게 표시할 수 있습니까?

oldcodes 2023. 5. 29. 11:09
반응형

커밋이 수행한 작업을 어떻게 표시할 수 있습니까?

내가 아는 바보 같은 방법은:

git diff commit-number1 commit-number2

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까?

제 말은, 저는 커밋1 자체를 알고 싶습니다.저는 commit2를 파라미터로 앞에 추가하고 싶지 않습니다.

git show <commit-id>

깃쇼를 위한 설명서

TL;DR

git show <commit>


커밋이 통계에 대해 수행한 작업을 표시하는 방법

git show <commit> --stat

로그.

범위의 각 커밋에 대해 도입된 차이가 있는 커밋 로그를 표시하는 방법

git log -p <commit1> <commit2>

뭐가<commit>?

각 커밋에는 여기서 참조하는 고유 ID가 있습니다.<commit>고유 ID는 SHA-1 해시로, 저장 중인 콘텐츠의 체크섬과 헤더입니다.# TMI

당신이 모르는 경우<commit>:

  1. git log커밋 기록을 보다

  2. 당신이 관심 있는 헌신을 찾으세요.

한다

$ git log -p

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무엇입니까?

Git Community Book의 Git Log 에서 자세한 예를 확인하십시오. (또는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.

업데이트: 다른 사람들(JakubBombe)이 이미 지적했듯이, 위에서 작동하지만, git show는 실제로 요청한 것을 정확히 수행하기 위한 명령입니다.

나는 그것은git show <commit> --stat여기 있는 것 중에서 최고입니다.

특히 파일을 많이 변경한 경우 많은 정보를 제공하지 않고 커밋과 추가 및 수정한 파일에 대한 간략한 요약을 제공합니다.

이것이 제가 아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.와 함께git항상 한 가지 이상의 방법이 있는 것 같습니다.

git log -p commit1 commit2

봄버와 제이콥답변(감사합니다!)은 정확하고 다른 상황에서 제게 도움이 됩니다.

커밋에 무엇이 있었는지 간단히 살펴보기 위해, 저는 다음과 같이 사용합니다.

git show <replace this with your commit-id>

하지만 저는 무언가를 자세히 연구할 때 그래픽 차이를 보는 것을 좋아하고 "P4diff"를 제 Gitdiff로 설정했습니다.사용합니다.

git diff <replace this with your commit-id>^!
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1157818/how-can-i-show-what-a-commit-did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