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ograming

npm - EPERM: Windows에서 작업이 허용되지 않음

oldcodes 2023. 9. 16. 09:52
반응형

npm - EPERM: Windows에서 작업이 허용되지 않음

달려왔습니다

npm config set prefix /usr/local

그 명령어를 실행한 후 윈도우 OS에서 npm 명령어를 실행하려고 하면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계속 나타납니다.

Error: EPERM: operation not permitted, mkdir 'C:\Program Files (x86)\Git\local'
at Error (native)

모든 파일을 삭제했습니다.

C:\Users\<your username>\.config\configstore\

그것은 효과가 없었습니다.

좋은 제안이 있습니까?

이 명령을 실행한 것은 제 실수였습니다.

npm 구성 집합 접두사 /usr/local

경로./usr/localwindow용이 아닙니다.이 명령으로 접두사 변수가 변경되었습니다.'C:\Program Files (x86)\Git\local'

이 디렉토리에 액세스하고 변경하려면 cmd를 관리자로 실행해야 합니다.

그래서 했습니다.

  1. cmd를 관리자로 실행
  2. 달려.npm config edit(노트패드 편집기가 표시됩니다.)
  3. 바꾸다prefix에 가변적인C:\Users\<User Name>\AppData\Roaming\npm

그리고나서npm start일반 콘솔에서 작동합니다.

이 문제는 Windows(윈도우)에서 시스템 드라이브 내부에 폴더를 만들 수 있는 권한을 사용자에게 부여하지 않기 때문에 발생합니다.이 문제를 해결하려면:

오른쪽 클릭

폴더 > 속성 > 보안

Edit to change Permissions > 사용자를 선택하고 해당 사용자에게 Full Control을 부여합니다.

때로는 패키지를 설치/업데이트하기 전에 개발 서버를 중지하기만 하면 됩니다.

VsCode를 다시 시작하면 해결됩니다!

최근에 새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때도 같은 문제가 있었는데, 유일한 해결책은 다운그레이드를 하는 것이었습니다.

제거 방법:

npm uninstall npm -g

이전 버전을 설치합니다.

npm install npm@5.3 -g

버전을 다음에 업데이트해 보십시오.

저는 윈도우 10을 사용합니다.관리자로서 CMD를 시작했는데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.

CMD를 찾은 다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관리자로 열기를 클릭합니다.

나는 구식 버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.npm.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일련의 명령을 실행했습니다.

npm cache clean --force

그러면:

npm install -g npm@latest --force

(다시 한 번):

npm cache clean --force

그리고 마침내 관련된 오류 없이 이것(Angular project 설치)을 실행할 수 있었습니다.EPERM:

ng new myProject

제 경우에는 실행 중에 편집기(VS 코드)에서 디렉토리와 파일이 열려 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.npm install. 편집기를 닫고 실행하여 문제를 해결했습니다.npm install사령선을 통해서

npm 패키지를 설치하려고 했을 때도 같은 문제가 있었습니다.AVA. 제가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node_modules 폴더를 삭제하고 npm 캐시를 강제로 클리닝하는 것이었습니다.

rm -rf node_modules
npm cache clean --force

그럼 npm 패키지를 문제없이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.

npm 업데이트 후에도 같은 문제가 있었습니다.다음을 사용하여 최신 npm을 다시 설치하여 해결:

npm i -g npm

하지만 이번에는 cmd가 관리 모드로 실행됩니다.

업데이트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해서 이 모든 작업을 수행했습니다. 주로 일부 누락된 파일이 있습니다.

저는 node_folder의 기존 폴더를 변경하는 것이 문제가 되어 전체 폴더를 nucing한 후 npm install을 다시 실행했습니다.그 이후에는 오류 없이 작동합니다.

내가 직면한 문제(Windows 컴퓨터의 경우)

개의 npm 패키지를 설치하려고 할 때 다음 오류가 발생했습니다.

npm - EPERM: 작업이 허용되지 않음 - npm이 파일 이름을 바꾸려고 하는 동안

비슷한 문제에 직면한 경우 참고할 수 있는 디버그 스니펫은 다음과 같습니다.

The Problem I faced

다른 사용자들의 답변을 꼼꼼히 확인한 후, 커뮤니티를 위한 상세한 답변을 작성했습니다.

문제에 대한 나의 해결책

위에 언급된 단계를 따릅니다.

  1. 프로젝트 폴더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
  2. 에 가다properties -> Security Tab
  3. 합니다.Users -> Edit
  4. Permission for Users분,Full control->Give a check mark in Allow->OK
  5. Windows 보안이 새 보안 규칙을 적용할 때까지 기다립니다.
  6. 클릭 OK

단계별 시각화

Change Security rules

이 단계를 따르고 npm 패키지를 다시 설치하려고 하면 제대로 작동합니다.

참고: 변경 사항을 경험하려면 명령줄을 닫고 다시 여는 것이 좋습니다.

cmd를 관리자로 실행합니다.오래된 node_folder 폴더를 삭제하고 npm install을 다시 실행합니다.

가장 간단한 방법

내가 이 게시물에 너무 늦지 않았기를 바라지만 최근에 나조차도 이 문제로 인해 타격을 받았습니다.그리고 제 노트북에 대한 관리자 권한도 없었습니다.

이것이 제가 버그를 고치는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.

  1. 이름 .npmrc(안에 있을 것입니다.C:\Users\<user name>\.npmrc)
  2. ㅇㅇㅇ의 .prefix=prefix=C:\Users\<user name>\AppData\Roaming\npm

도움이 되기를..

이 오류는 여러 가지 문제로 인해 발생합니다. 아래 문제 중 하나를 사용해 보십시오!

  • 달아나려고 애쓰다npm(administrator)로서

  • 실행 cmd 로 를npm config edit편집기가 ) 드)경Prefix에에 C:\Users\<User Name>\AppData\Roaming\npm

  • 안티바이러스(Avast)를 비활성화한 후 오류가 발생했습니다.

  • 때로는 아래와 같은 간단한 캐시 클리어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.

     npm cache clear
    

폴더/파일이 다른 프로세스에 의해 잠겼기 때문에 발생했습니다.도구(LockHunter)를 사용하여 해당 프로세스를 종료하고 다시 작동하기 시작했습니다(이유 가능).

에서 이 IDE를 IDE를 합니다.npm install다시 명령합니다.IDE가 시작되었지만 node_modules 트리에 대한 분석을 완료하지 못한 시점은 IDE가 node_modules 내용을 검색하기 때문에 패키지 설치가 실패할 수 있는 까다로운 시점입니다.

npm install cross-env

나한테 효과가 있었어요.

저는 bash terminal에서 문제가 발생합니다.저는 단말기를 파워쉘로 바꿨는데 괜찮습니다.

해결이 매우 쉽습니다.

찾기 npm cache clean이러한 오류를 신속하고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!

노드 버전을 8.9.4로 업데이트하고 관리자 명령 프롬프트에서 필요한 install 명령을 다시 실행했습니다.저한테는 통했어요!

노트북 재부팅 후

npm install

날 위해 일했다!

윈도우 파워셸에서 npm 명령어를 실행하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.

npm i-gnpm. NPM version 6.9는 제가 할 수 있는 일입니다.

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도 이러한 오류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.제 경우에는 Windows Security의 Ransomware Protection에서 사용자 폴더를 보호하여 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.

윈도우 10,

관리자 모드에서 IDE(IntelliJ의 경우)를 실행하고 npm 설치를 실행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.

IDE가 없으면 관리자 모드로 CMD를 실행하고 npm 설치를 실행합니다.

구성을 업데이트하려는 사람들을 위해

npm 구성을 업데이트하는 데 문제가 있다면 대신 -g 플래그를 사용하여 실행해 보십시오.이것은 다른 모든 것을 시도한 후에 저에게 Win 10에 대한 문제를 해결해 주었습니다.

npm config edit -g

저는 구성을 업데이트 할 수 있고 변경 사항은 어디에나 반영됩니다.이는 조직 범위에서 npm을 실행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.

저는 create-react-app 서버를 운영하고 있었습니다.서버를 정지하기만 하면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작동했습니다.

아래 명령을 입력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는 보다 간단한 방법

npm config set cache C:\tmp\nodejs\npm-cache --global

적어도 이런 식으로 문제를 풀었을 뿐입니다.

  1. 검색 cmd
  2. 그런 다음 관리자로 실행
  3. 그리고나서npm i -g expo-cli아니면npm config set prefix /usr/local

저는 방금 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.
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34600932/npm-eperm-operation-not-permitted-on-windows

반응형